제목 [공고]2020년 2학기 파견 교환학생 모집 공고

  • 날짜
    2020.03.09
  • 작성자
    이선영
  • 조회수
    85
  • 태그

안녕하세요, 관광호텔경영학과 학우여러분!


한양대학교 국제처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2020년 2학기 파견 교환학생 프로그램 모집 안내드립니다.


             -     다     음   -


. 파견 해외대학: University of Central Oklahoma

       

. 접수및서류제출: 2020.03.04(수) ~ 03.12(목)

               

다. 자격요건 및 제출서류: 모집 공고 (아래 참조)

       

라. 파견교 수강가능 학점: 최대 12학점


—————————————————————————————————————-

2020년 2학기 파견 교환학생 프로그램 지원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아래 일정을 준수하여 지원 서류를 구비할 수 있도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1. 지원분야: 2020년 2학기 파견 교환학생

2. 지원 대상 및 자격: 지원자는 아래 1~3 자격을 모두 만족하여야 함

 

1.학적

본교 학부생으로 2020년 3월 기준 2학기~6학기 재학 중인 자

 6학기 재학 중인 학생의 경우

▫ 1학기 파견: 6학기 본교 재학, 7학기 파견, 8학기 (마지막학기) 본교 필수 등록

 

주의!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학생은 지원이 불가능함

 2020년 8월 졸업예정자 및 학업연장자

 복수전공자 (단, 부전공자는 지원 가능함)

2.성적

누적 성적 증명용 평점(GPA) 2.8 이상

3.외국어

TOEFL(IBT) 75점 이상 또는 IELTS(Academic) 6.0 이상

4. 파견기간

2020학년도 2학기(1학기 파견)

 

 

3. 파견 해외대학

대학명

영어자격요건

상대교 파견가능 학과

수강가능 학점

교내기숙사 여부

University of Central Oklahoma

TOEFL(IBT 75) or IELTS(Academic) 6.0

Engineering, Humanities, Social Sciences, Economics & Finances, Business, Education , Design

최대 12학점

O

 

4. 선발방식: 1차 서류전형(누적증명평점, 외국어성적) + 2차 전형(한국어/외국어 면접)

※ 비중: 성적 30%, 외국어 40%, 면접 30%

가. 외국어 면접은 영어로 진행

나. 파견교 결정은 각 학생을 총점순으로 (1차전형과 2차전형의 총합) 정렬 후 총점 합이 높은 학생부터 배정됨.

 

 

5. 등록금 및 학점인정

가. 파견기간 동안 본교에 등록금 납부 (12학점 기준 총 960,000원)

나. 파견교 학점인정은 최대 12학점까지 가능

다. 파견교에서 이수한 학점이 본교 기준 12학점에 미달할 경우, 등록금 차액 환불 불가

 

 

6. 선발 일정

일 자

내 용

비 고

2020.3.4 ~ 3.12 (목)

접수 및 서류 제출

* 3월 12일 오후 5시: 서류 제출 마감

* 접수처: 전략기획팀

* 우편접수 가능(기한 내 도착분에 한함)

* 마감 이후 서류 접수 절대 불가

2020.3.13 (금)

면접대상자 발표

지원 자격을 충족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면접 기회 제공. 면접대상자는 SMS로 별도 안내

2020.3.16 (월)

면접전형 실시

면접 장소 추후 안내

2020.3.17 (화)

합격자 발표

합격자 SMS 별도 안내

* 교환학생의 최종 입학허가 여부는 전적으로 외국교환대학에서 결정함

 

 

7. 서류접수

* 공지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 순서대로 정리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미비된 서류가 있을 시 접수 불가함

* 제출된 서류는 절대 반환 불가

제출서류

비고

교환학생 신청서 및 유학계획서

첨부파일 다운로드

교환학생 지원서약서

첨부파일 다운로드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첨부파일 다운로드

어학성적표 사본

어학성적표 사본 또는 인터넷 출력본(점수 화면 캡쳐본 가능)

- 최종 합격 후 해당 대학 지원서 작성 시 원본 서류 제출이 요구 될 수 있음

※ 유학계획서: 자기소개서 (글자 수 및 공백 포함 1,000자 이내로 작성)

지원동기 및 계획서 (글자 수 및 공백 포함 1,000자 이내로 작성)

 

 

※ 서류 작성 시 주의사항

1. 지원서 양식의 내용은 빠짐없이 기입하여야 하며, 서류미비 시에는 결격사유가 되어 배정 대상에서 제외됨.

2. 본인이 작성한 지원서 상의 정보가 실제와 다를 경우 배정이 취소될 수 있음.

3. 교환학생 지원 시 결정한 교환대학과 파견기간은 접수 기간 이후 어떠한 경우라도 변경할 수 없음으로 신중히 생각하여 지원해야 함.

4. 어학성적 취득일자는 본인이 시험을 응시한 날짜를 기재할 것

5. 본인이 보유한 어학 성적이 지원 대학에서 요구하는 기준에 맞는지 확인해야 함. 기준 미달로 인한 불합격 등의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8. 문의처

Email: 2190022@hycu.ac.kr

Tell: 02-2290-0054


http://www.hycu.ac.kr/Campusinfo/UnivNotice_Notice_view.asp?Pkid=0000016728&queryDiv=1


학우님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쇄하기 글목록

학과(전공)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정책에 위배된 글은 삭제 또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학과(전공)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정책